누굴 찍어주거나 찍히거나하면

 

 

그냥 기분 좋던뎅

 

 

필름 나오는 기계소리하고

 

 

나오고 현상되는동안 기다리는거하고...

 

 

현상 다 되면 나름 어딘가 보관하고 간간이 볼때마다 기분 오묘하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