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수야.,

2010-09-26 00:21:58 조회 248
IMG_8222.jpg

 

그럼 셔우드는 그냥 이러넷에 주문하면 되는거지??

 

짭걱정 없나??

 

ex500은 지금 쇼핑몰 짭이라던데.

 

ㄳ.

 

끝.

 

P.S. 근데 리모컨은 되냐?

첨부 이미지

IMG_8222.jpg

댓글 (1)

2010-09-26
ㄴㄴ

셔우드꺼 vi기능 없는데 ㅎ

그리고 일단 남말은 참고만 하시고

직접 듣고 판단하세요

저 서울 왔긴했는데

내일 시간이 좀 그렇네요 ㅎ
제목
218 (3)
218 (3)
··
야이 파오리 갔냐? (1)
야이 파오리 갔냐? (1)
··
3크리네 (1)
3크리네 (1)
··
나도 잠이 온다.나도 잠이 온다. (1)
나도 잠이 온다.나도 잠이 온다. (1)
··
아 졸라 피곤하다 (1)
아 졸라 피곤하다 (1)
··
자러감 (3)
자러감 (3)
··
크래커 하나 영입합시다 (2)
크래커 하나 영입합시다 (2)
··
앰흑새끼가 진짜 괘씸한 이유가 (1)
앰흑새끼가 진짜 괘씸한 이유가 (1)
··
앰흑새끼 맨날 오네여.. (2)
앰흑새끼 맨날 오네여.. (2)
··
게시판 바꿀라 삽질하는 큰 이유가 (1)
게시판 바꿀라 삽질하는 큰 이유가 (1)
··
아 맞다 그분님 (3)
아 맞다 그분님 (3)
··
자러 감 (3)
자러 감 (3)
··
눈팅하는 뽐덕들을 (2)
눈팅하는 뽐덕들을 (2)
··
그분보드 진척상황그분보드 진척상황 (3)
그분보드 진척상황그분보드 진척상황 (3)
··
스타2 졸라 하고 싶당 (2)
스타2 졸라 하고 싶당 (2)
··
야이 키엘 (2)
야이 키엘 (2)
··
로수야.,로수야., (1)
로수야.,로수야., (1)
··
부르마블 할 때 닭 없으면 재미가 없더라 (2)
부르마블 할 때 닭 없으면 재미가 없더라 (2)
··
닏ㄹ 매지콜 팔았냐?
닏ㄹ 매지콜 팔았냐?
··
요즘 모토쿼티 조건이 어찌되냐?
요즘 모토쿼티 조건이 어찌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