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분보드 진척상황

2010-09-26 00:26:23 조회 243
K-3.png

 

음 시발 게시판 표현 하는 건 일도 아닌데 사용자 UI 때문에 개삽질 했네

 

 

 

첨부 이미지

K-3.pn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3)

이해리2010-09-26
수고가 많으시네여
2010-09-26
이해리 이 나쁜 기집애
2010-09-26
'
제목
218 (3)
218 (3)
··
야이 파오리 갔냐? (1)
야이 파오리 갔냐? (1)
··
3크리네 (1)
3크리네 (1)
··
나도 잠이 온다.나도 잠이 온다. (1)
나도 잠이 온다.나도 잠이 온다. (1)
··
아 졸라 피곤하다 (1)
아 졸라 피곤하다 (1)
··
자러감 (3)
자러감 (3)
··
크래커 하나 영입합시다 (2)
크래커 하나 영입합시다 (2)
··
앰흑새끼가 진짜 괘씸한 이유가 (1)
앰흑새끼가 진짜 괘씸한 이유가 (1)
··
앰흑새끼 맨날 오네여.. (2)
앰흑새끼 맨날 오네여.. (2)
··
게시판 바꿀라 삽질하는 큰 이유가 (1)
게시판 바꿀라 삽질하는 큰 이유가 (1)
··
아 맞다 그분님 (3)
아 맞다 그분님 (3)
··
자러 감 (3)
자러 감 (3)
··
눈팅하는 뽐덕들을 (2)
눈팅하는 뽐덕들을 (2)
··
그분보드 진척상황그분보드 진척상황 (3)
그분보드 진척상황그분보드 진척상황 (3)
··
스타2 졸라 하고 싶당 (2)
스타2 졸라 하고 싶당 (2)
··
야이 키엘 (2)
야이 키엘 (2)
··
로수야.,로수야., (1)
로수야.,로수야., (1)
··
부르마블 할 때 닭 없으면 재미가 없더라 (2)
부르마블 할 때 닭 없으면 재미가 없더라 (2)
··
닏ㄹ 매지콜 팔았냐?
닏ㄹ 매지콜 팔았냐?
··
요즘 모토쿼티 조건이 어찌되냐?
요즘 모토쿼티 조건이 어찌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