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연애에선


근데


사람을 사랑하는데 혼신을 다하는것처럼 어려운것도 없는거같아


자기방어도 너무 많아졌구 ㅇㅇ




그래서 혼신을 다하는게 가능하기만 하다면 거의 되지않을까?



물론..미저리꼴 날수도 있지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