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랑B가 있는데

 

A는 나를 정말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느낌이 들어 근데

 

내가 평소에 생각하던 이상형과는 거의 180도 다른 사람이고

 

B는 완전 내 이상형과 비슷한데

 

만나면 왠지 그런거 있잖아 약간 계산적으로 만난다고 해야되나??

 

암튼 그런 느낌이 든다면

 

너네 같으면 A랑 B중 어떤 사람을 선택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