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랑B가 있는데
A는 나를 정말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느낌이 들어 근데
내가 평소에 생각하던 이상형과는 거의 180도 다른 사람이고
B는 완전 내 이상형과 비슷한데
만나면 왠지 그런거 있잖아 약간 계산적으로 만난다고 해야되나??
암튼 그런 느낌이 든다면
너네 같으면 A랑 B중 어떤 사람을 선택하겠냐??
comment
댓글 (4)
Itaewon2010-09-26
너 남자냐 여자냐? 일단 그것 부터 ㅇㅇ 쪽지로 보내던지
델
2010-09-26
야이 내가 남자일꺼 같냐 여자일꺼 같냐??
도
2010-09-26
난 둘다
김테테2010-09-26
근데 이상형 100% 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돈 있어야 하지않니?아무리 상대가 좋아해줘도..상대를 위해서라도 ㅇㅇ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