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세히아는건아니지만 왠지 느낌이 ㅠ
event 2010-09-26 05:52:44visibility 조회 251
초식남일거가틈 ㅠㅠㅠ.....
2010-09-26
10번찍을게 아니라면 걍 냅두는게 ㅋ
근데 나대는뇬은 몽미
근데 나대는뇬은 몽미
김테테2010-09-26
야이 그래도 열번은 찍어야지 ㅇㅇ
김테테2010-09-26
열번도 안찍고 돌아설거면 자존심상함근데 막찍으면 안대니까 조심해야지 ㅇㅇ
2010-09-26
ㅇㅇ..걍 친해지면서 눈치보다가 한방에 훅!!!!!!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