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없이 볼수없었던 로스트가 끝이나고..

 

편집판이라도 다시나오면 좋겠지만.....

 

그럴리가 없겠지

 

가십걸 히어로즈 슈퍼내츄럴 덱스터  .. 근데 프리즌브레이크는 그게 끝이었냐? 슈발

 

스파르타쿠스도 s2 나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