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유엑소엑소

http://www.fnnews.com/view_news/2010/09/26/100925230338.html

 

한편 ‘XOXO(엑소엑소)’는 미국에서 키스를 뜻하는 ‘X’와 포옹한 팔 모양을 형상화 하는 ‘O’를 합성해 ‘키스와 포옹’의 의미로 사용하는 단어로, 미국인들이 편지나 e메일 등의 끝맺음에 자신의 이름과 함께 ‘XOXO’를 남겨 친근감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유행하고 있다. LG U+는 “이번에 선보이는 캔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색깔이 키스와 포옹을 부른다는 의미에서 ‘XOXO’를 애칭으로 붙였다”고 설명했다.

 

이제 이것만 있으면 되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