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취해본적이없는데

 

요즘들어 점점 자취하고 싶단 생각이 든다

 

추석간 3일 혼자 지냈는데

 

평소 안하던 청소 설거지 다하고

 

나 좀 살림에 소질이 있는듯;;

 

혼자 살아야 부지런해지는거갂다

 

혼자살면 자유롭고 좋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