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애니콜 햅틱시리즈 HOME 화면에서 지하철 메뉴 들어갔다 나오면 글씨체 바뀌는건

2010-09-26 21:26:30 조회 280
_DSC9248.jpg

햅틱 어느시리즈나 마찬가지인듯

 

 

이걸로 저번에 누가 환불받는다고 오찡찡 했는데 받음?

 

첨부 이미지

_DSC9248.jpg

댓글 (2)

AnyAng2010-09-26
애니콜은 안써성
2010-09-26
아직도 애미콜 쓰는 애들이 있구나.
제목
늬네 음덕은 가보고 십덕거리냐 (2)
늬네 음덕은 가보고 십덕거리냐 (2)
··
그 애니콜 햅틱시리즈 HOME 화면에서 지하철 메뉴 들어갔다 나오면 글씨체 바뀌는건그 애니콜 햅틱시리즈 HOME 화면에서 지하철 메뉴 들어갔다 나오면 글씨체 바뀌는건 (2)
그 애니콜 햅틱시리즈 HOME 화면에서 지하철 메뉴 들어갔다 나오면 글씨체 바뀌는건그 애니콜 햅틱시리즈 HOME 화면에서 지하철 메뉴 들어갔다 나오면 글씨체 바뀌는건 (2)
··
볼튼이 씹유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볼튼이 씹유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미친새끼들 (2)
미친새끼들 (2)
··
Shakespeare.Shakespeare.
Shakespeare.Shakespeare.
··
컴터고장남 ㅠ (1)
컴터고장남 ㅠ (1)
··
윈도 업뎃을 하니깐.윈도 업뎃을 하니깐.
윈도 업뎃을 하니깐.윈도 업뎃을 하니깐.
··
근데 아르마니를 환불받는 법은 없을까.. (4)
근데 아르마니를 환불받는 법은 없을까.. (4)
··
자취해본적있는사람? (2)
자취해본적있는사람? (2)
··
빨간닉이 그긔인가.빨간닉이 그긔인가. (2)
빨간닉이 그긔인가.빨간닉이 그긔인가. (2)
··
프리템포.프리템포. (2)
프리템포.프리템포. (2)
··
사랑해 처음 내게 고백했던 날 헤어져 끝내 내게 이별했던 날 (3)
사랑해 처음 내게 고백했던 날 헤어져 끝내 내게 이별했던 날 (3)
··
정덕이냐? (2)
정덕이냐? (2)
··
참새짱 (3)
참새짱 (3)
··
원래 다들 그렇지 않냐 (3)
원래 다들 그렇지 않냐 (3)
··
돈벌이랑 친하긴 하지만 (2)
돈벌이랑 친하긴 하지만 (2)
··
옵큐 올무나왔다 ㅎ옵큐 올무나왔다 ㅎ (6)
옵큐 올무나왔다 ㅎ옵큐 올무나왔다 ㅎ (6)
··
입시명문사립정글고 처음으로 봤는데 진짜 재밌네 (4)
입시명문사립정글고 처음으로 봤는데 진짜 재밌네 (4)
··
일요일 저녁이라고 다들 자는거냐?
일요일 저녁이라고 다들 자는거냐?
··
벌써 잘 시간인가.벌써 잘 시간인가. (2)
벌써 잘 시간인가.벌써 잘 시간인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