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에 잔금이 4만원 밖에 없어서 .... 걍 풍산을 팔고 현대건설 살까 했는데...

 

그때가 4% 올랐을때구만.... 오늘 벌써 상한가 찍었냉 -_-;;;

 

아무리 봐도 현대건설 이번주 내내 상한가 때릴거같은데....

 

지금 현대차랑 현대쪽이 지분 싸움중이라서... 존나게 오르는데.... 유통 가능현금이 없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