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쿼티 생각보단 안 무겁더라 (미안 난 x1 정도라고 생각했었엉)

두께는 좀 있던데 그래도 무식하다 란 생각은 안들 정도.

 

그리고 글램은 확실히 옆면만 보면 나름 괜찮음.

크롬이 적절하게 들어갔는데 이럴때가 아니고 지금 정작 중요한건 모토글램 따위가 아니라

나 일해야하는데 미쳤냉....과장 오기 전까지 다 작성하고 넘겨서 올려야하는데...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