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주식이 벌어주는 돈이.... 내 하루일당보다 많다 ㅠㅠ


이런거 보면 걍 일 안하고 주식이나 하고 앉아있으면 .... 후.... ㅅㅂ


늬들 밥 뭐 먹었냐?! 난 양념 족발이라고 해서 먹으러갔는데... ㅅㅂ 매울줄이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