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file.paran.com/BLOG_547522/201009/1285559111_1260116078_e81b6558_b05.gif" style="margin-top: 0px; margin-right: 0px; margin-bottom: 0px; margin-left: 0px; border-top-width: 0px; border-right-width: 0px; border-bottom-width: 0px; border-left-width: 0px; border-style: initial; border-color: initial; padding-top: 0px; padding-right: 0px; padding-bottom: 0px; padding-left: 0px; "/>


준플레이오프 두산이랑 하는거 예매 좀 ..... 


너무 느려가지궁 썅 이거 예매를 할 수가 있어야징 ㅠㅠ


올해는 꼭 가서 보고싶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