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전에 센터 ㄱㄱ.

 

헐ㅋ. 이거 빠르면 1주일, 늦으면 보름 안에 전화 주겠음.

 

ㅇㅇ.

 

보름 후.

 

연락 없어서 내가 먼저 ㅡㅡ.

 

그거 아직 답변 안 옴. 더 기다려주셈.

 

ㅇㅇ.

 

오늘 감.

 

아직도 모르겠음.

 

기술지원팀에서 업그레이드 할 지, 수리로 할 지 안 나옴.

 

더 기다려주셈.

 

아오. 막무가내로 기다리라고만 하지 말고 기간을 딱 말해. 벌써 1달이야.

 

오늘 내가 연락... 아니, 오늘 바쁘니 내일 연락해봄.

 

ㅇㅇ.

 

근데 내가 보기엔 이거 아몰에서 고질적인 증상이야.

 

나 전에도 이걸로 누가 센터 갔었는데 그때까지도 못 고친 걸 보면 이거 못 고쳐.

 

이걸로 끈질기게 센터에 가서 귀찮게 하면 해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