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장 색휘가 옴과 동시에 폭퐁 일요 ㅠㅠ

 

그래서 오후에 십덕도 못거리고 과장 퇴근하자마자 나도 바로 퇴근했음 헤헷

 

이제 집에 왔는데.... 7시 되면 한강 가야징~! 헤헷

 

 

 

 

십덕 이야기 : 승리의 풍 to the 산!!! 44350원.... 제길 50원만 더 올라주징 헤헤헤헤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