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빡쳐서 못쓰겠다

 

뭐이리느려

 

음악들으면서 와파틀어놓고

 

네이트온이랑 카카오 번갈아가면서 왔다갔다 하는데

 

겁나버벅거리네......

 

아오빡쳐

 

팔고 옵큐나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