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전에 모기 한마리를 잡았는데
event 2010-09-27 22:03:22visibility 조회 186
기분나쁘게 모니터 앞에서 좆질하길래 손뼉 쳐서 잡았는데
떨어져서 한 5분을 버둥거리더니 한번 일어서더니 다시 자빠지고 뒹굴기를 계속 하네
결국 다시 일어나서 책상 위를 기어다니더라
그래서 아 씨발새끼 기분나빠 하면서 전기모기채로 그냥 지져버림
한낱 미물도 이렇게 살기 위해 기를 쓰는데 .. 좀 그렇다 ㅇㅇ
그래도 피 빨리는것보단 낫잖아?
댓글 (1)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