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나쁘게 모니터 앞에서 좆질하길래 손뼉 쳐서 잡았는데

 

떨어져서 한 5분을 버둥거리더니 한번 일어서더니 다시 자빠지고 뒹굴기를 계속 하네

 

결국 다시 일어나서 책상 위를 기어다니더라

 

그래서 아 씨발새끼 기분나빠 하면서 전기모기채로 그냥 지져버림

 

한낱 미물도 이렇게 살기 위해 기를 쓰는데 .. 좀 그렇다 ㅇㅇ

 

그래도 피 빨리는것보단 낫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