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이 왜 8.5km 에서 왔다갔다 하징....

 

나 런닝 뛰면 거진 10km로 평균 뛰었었는데.... 제길....

 

 

십덕 이야기 : 아 좆색휘들 한강에 운동하는 사람보다 연애질 하는 것들이 더 많엉!!

십덕 이야기2: 나는야 한강을 뛰어다니는 발정난 강아쥐색휘~!

십덕 이야기3: 자전거 타던 색휘 내 팔을 치고 지나갔는데 담에 잡히면 자전거로 후려쳐버릴테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