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따 빡세냉 ...
event 2010-09-27 22:10:52visibility 조회 227
평균이 왜 8.5km 에서 왔다갔다 하징....
나 런닝 뛰면 거진 10km로 평균 뛰었었는데.... 제길....
십덕 이야기 : 아 좆색휘들 한강에 운동하는 사람보다 연애질 하는 것들이 더 많엉!!
십덕 이야기2: 나는야 한강을 뛰어다니는 발정난 강아쥐색휘~!
십덕 이야기3: 자전거 타던 색휘 내 팔을 치고 지나갔는데 담에 잡히면 자전거로 후려쳐버릴테닷.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