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먹는 족발맛이 최고 아닌가여?!

2010-09-27 22:37:11 조회 229
CAP201009272232.jpg

열심히 운동하면 뭐해.... ㅅㅂ 이렇게 처묵처묵하는데.... ㅠㅠ


점심때도 양념족발이였는데.... 자기 전에 야식도 족발이라닝 ㅠㅠ 

첨부 이미지

CAP201009272232.jpg

댓글 (5)

이해리2010-09-27
내일 아침도 족발
족발ㅇ승2010-09-27
천....천재다.... 
이해리2010-09-27
설마 저 시간동안 저 거리를 저 속도로 쉬지 않고 뛴거임?
AnyAng2010-09-27
ㄴㄴ 치맥이 짱임
운동ㅇ승2010-09-27
그러면 -_-? 
저거 얼마나 된다고... 중간에 페이스 조절은 하지만 안쉬고 뛰어야지 운동되는거임.
시속.8.5km 밖에 안되는데 뭘 그러냐..
제목
근데 김씨 누가 결혼한다고 했냐? (1)
근데 김씨 누가 결혼한다고 했냐? (1)
··
샹 오자마자 기분 매우 좋네 (2)
샹 오자마자 기분 매우 좋네 (2)
··
내가 생각해봤는데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알았당.내가 생각해봤는데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알았당.
내가 생각해봤는데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알았당.내가 생각해봤는데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알았당.
··
애새기들이 복습을 하질말던가 꼼꼼하게 하던가 (7)
애새기들이 복습을 하질말던가 꼼꼼하게 하던가 (7)
··
안녕이다 얘들아 (6)
안녕이다 얘들아 (6)
··
이해리 봐랑ㅋ (2)
이해리 봐랑ㅋ (2)
··
흠 아포칼립포볼까...... (3)
흠 아포칼립포볼까...... (3)
··
자야게따 ㅜㅜ
자야게따 ㅜㅜ
··
나집이야
나집이야
··
컴터업스니까 무료하네.....ㅠ (6)
컴터업스니까 무료하네.....ㅠ (6)
··
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먹는 족발맛이 최고 아닌가여?!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먹는 족발맛이 최고 아닌가여?! (5)
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먹는 족발맛이 최고 아닌가여?!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먹는 족발맛이 최고 아닌가여?! (5)
··
야 설특집 열린음악회 있는사람있음? TP면 더좋은데
야 설특집 열린음악회 있는사람있음? TP면 더좋은데
··
더러운 번호에 자붓미를 느끼는 우리는 (2)
더러운 번호에 자붓미를 느끼는 우리는 (2)
··
난 사이도 번호 보고 소름돋음 (5)
난 사이도 번호 보고 소름돋음 (5)
··
할일 있는척 쩌네여
할일 있는척 쩌네여
··
번호 최고는 어머니 번호 아니냥 (1)
번호 최고는 어머니 번호 아니냥 (1)
··
화산송이 같이 살 시브덕 있음? (1)
화산송이 같이 살 시브덕 있음? (1)
··
조따 빡세냉 ... (2)
조따 빡세냉 ... (2)
··
인민군팬티 번호도 좋은거같아 (3)
인민군팬티 번호도 좋은거같아 (3)
··
자동차 보험의신세계를 만나고 싶다 (2)
자동차 보험의신세계를 만나고 싶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