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했음.. 


나.. 지난주에.. 11번가에서 안전봉투.. 


그 노란색 봉투를 주문했는데... 사이즈를 잘못 주문했음.. ㅜㅜ; 


아.. 배송료 나갈 생각하니 아까워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