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흴라 코리아 주식 상장된다고 하길래 그걸 탈까

 

아니면 걍 현대건설우 이색휘 어제 상한가 치길래 아무리 봐도 존나게 매수할거 같아서 이걸 탈까 고민하다가

 

현대건설우 30주 꼴아박았는데 박자마자 상한가 때려주시냉 ㄲㄲㄲㄲㄲㄲ

 

아 진짜 이런맛 때문에.... 주식을 그만 못두겠당 ㅠㅠ

 

개쪽박을 차봐야지 후회하고 안할려나...

 

이건 마치 민우가 나 이제 십덕 안해랑 같은 맥락인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