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존나게 고민을 했었거든?!
event 2010-09-28 09:10:17visibility 조회 278
오늘 흴라 코리아 주식 상장된다고 하길래 그걸 탈까
아니면 걍 현대건설우 이색휘 어제 상한가 치길래 아무리 봐도 존나게 매수할거 같아서 이걸 탈까 고민하다가
현대건설우 30주 꼴아박았는데 박자마자 상한가 때려주시냉 ㄲㄲㄲㄲㄲㄲ
아 진짜 이런맛 때문에.... 주식을 그만 못두겠당 ㅠㅠ
개쪽박을 차봐야지 후회하고 안할려나...
이건 마치 민우가 나 이제 십덕 안해랑 같은 맥락인듯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