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 글을 봤는데.

 

센터에서 그랬대.

 

가져가서 어떤 원인으로 어떻게 쓰다가 버그가 일어났는지 본다고.

 

폰 안에 블랙박스 같은 게 있어서 기록이 남는다고 ㅇㅇ.

 

이거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