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조금 했건만.. 

버스는 오지 않고.. 


아 나 정말 아이폰쓰기 전에.. 쿼티폰 재대로 써보고 싶은데.. 


안드로원, 옵티머스큐, 모로쿼티.. 


이중.. 모 하나 무담없이 쓸만한거 안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