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달리기는 너무 힘들고 재미가 덜해서 ... 자장거를 살려궁

2010-09-28 23:21:56 조회 232
Untitled-1 copy.jpg

막 아는 형한테 이야기 하면서 자장고 덕후니깐 자장고 추천해달라니깐...


자기 자전거 사래 ㅠㅠ


난 19만원짜리 알7 살려고 생각중인데.... 형은 자기꺼 100만원넘는거라고 100만원에 사가라더랑 ㅠㅠ 


저런 자전거 타면 막 존나 빠르고 존나 언덕도 쉽게 오르고 존나 아가씨들도 꼬일려나?!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5)

B
2010-09-28
너무 빨라서 아가씨들 눈에는 보이지도 않음
한번 타면 멈춰지지도 않음
AnyAng2010-09-28
그냥 자기만족임
B
2010-09-28
그건 100만원에 파는 사람의 만족아늬냐?
자장ㅇ승2010-09-28
흨컹 흨컹 자전거 타고 싶어요 ㅠㅠ
오늘 달리기 하는데 어떤 아저씨가 자전거 버리고 화장실 가는거 보니.... 걍 가지고 오고싶더랑 ㅠㅠ 
홍류2010-09-28
요즘 자전거 타면 춥던데;
제목
밤에 밖에 나가봤는데 날씨가 차더라 (2)
밤에 밖에 나가봤는데 날씨가 차더라 (2)
··
뭌이모 근데 신종플루 그거 별거 아님요 ㅇㅇ (5)
뭌이모 근데 신종플루 그거 별거 아님요 ㅇㅇ (5)
··
요즘에 왜 로스 안오냐? (2)
요즘에 왜 로스 안오냐? (2)
··
11번가 신공 있잖어 (2)
11번가 신공 있잖어 (2)
··
솔직히 달리기는 너무 힘들고 재미가 덜해서 ... 자장거를 살려궁솔직히 달리기는 너무 힘들고 재미가 덜해서 ... 자장거를 살려궁 (5)
솔직히 달리기는 너무 힘들고 재미가 덜해서 ... 자장거를 살려궁솔직히 달리기는 너무 힘들고 재미가 덜해서 ... 자장거를 살려궁 (5)
··
예전에 뭌사람을 보면 콧구멍이 뻥하고 뚫리는 느낌이었는데 (6)
예전에 뭌사람을 보면 콧구멍이 뻥하고 뚫리는 느낌이었는데 (6)
··
난 콧구멍이 뻥하고 뚫리는 느낌이 좋음 (3)
난 콧구멍이 뻥하고 뚫리는 느낌이 좋음 (3)
··
뭌사람이 왔는데도 정덕이냐? (1)
뭌사람이 왔는데도 정덕이냐? (1)
··
지금 누구 읶냐? (4)
지금 누구 읶냐? (4)
··
나 마음만은 이팔청춘이다...-__- (6)
나 마음만은 이팔청춘이다...-__- (6)
··
쭠ㅋㅋㅋㅋㅋㅋㅋㅋ는 정말 십덕인기인인득 (1)
쭠ㅋㅋㅋㅋㅋㅋㅋㅋ는 정말 십덕인기인인득 (1)
··
족발왔다먹으러가야지 ㅂㅂ (4)
족발왔다먹으러가야지 ㅂㅂ (4)
··
근데 진짜 대단한 건 (2)
근데 진짜 대단한 건 (2)
··
나일하는곳에서 이번주주말에 (4)
나일하는곳에서 이번주주말에 (4)
··
그거 아냐? (2)
그거 아냐? (2)
··
투매미원 노래 좆당
투매미원 노래 좆당
··
너무 치사하잖아 너답지 못하잖아 (3)
너무 치사하잖아 너답지 못하잖아 (3)
··
오늘가게매니저들이 폰을바꿨단소리를듣고
오늘가게매니저들이 폰을바꿨단소리를듣고
··
헐 홍류 입덕보다 쭠ㅋㅋ입덕파워가 더 쎄네 (2)
헐 홍류 입덕보다 쭠ㅋㅋ입덕파워가 더 쎄네 (2)
··
그럼 근력운동만 할꺼면 식후에 하는게 낫다는 말이냐? (3)
그럼 근력운동만 할꺼면 식후에 하는게 낫다는 말이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