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솔직히 달리기는 너무 힘들고 재미가 덜해서 ... 자장거를 살려궁
event 2010-09-28 23:21:56visibility 조회 232

막 아는 형한테 이야기 하면서 자장고 덕후니깐 자장고 추천해달라니깐...
자기 자전거 사래 ㅠㅠ
난 19만원짜리 알7 살려고 생각중인데.... 형은 자기꺼 100만원넘는거라고 100만원에 사가라더랑 ㅠㅠ
저런 자전거 타면 막 존나 빠르고 존나 언덕도 쉽게 오르고 존나 아가씨들도 꼬일려나?!
자기 자전거 사래 ㅠㅠ
난 19만원짜리 알7 살려고 생각중인데.... 형은 자기꺼 100만원넘는거라고 100만원에 사가라더랑 ㅠㅠ
저런 자전거 타면 막 존나 빠르고 존나 언덕도 쉽게 오르고 존나 아가씨들도 꼬일려나?!
댓글 (5)
한번 타면 멈춰지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