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 어느 날에 낮잠 자고ㅗ 일어났더니 머ㅓ리가 졸라 아프고 열도 꽤 나길래
뭐 걍 감기려니 생각했는데
그게 점점 심해지는거ㅓ에여
그떄가 토요일이었나? 일요일까지 졸라 개씹좆고생하다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병원 가기로 함
신종플루 검사하러갔는데 열이 40도 근처까지 올라서 오한까지 오길래 덜덜 떨면서 근 한시간을 기다림 ㅇㅇ
검사 하고 리렌자 처방해주길래 그거 먹고 한숨 자니까 감기 다 달아남 ..
그래서 1주일 맹탕 집에서 십덬하고 놂
나 신종플루 걸려서 며칠 안오니까 내가 신종플루걸려서 뒤졌다고들 했었음
자유게시판
뭌이모 근데 신종플루 그거 별거 아님요 ㅇㅇ
event 2010-09-28 23:28:47visibility 조회 279

댓글 (5)
신종플루가 무섭냐?
이건 그냥 그럭저럭인데 콧물땜에 죽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