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얼굴보자고 나오면 다는 아니다만 열에 7은 얻어 쳐먹을 라고 나오는 새끼들 뿐임


존나 한심함



나 만나보면 알겟지만 내가 술한잔 더 사고 덜 사고의 문제가 아님


그냥 인생 그 따구로 살아서 부자 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