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리는 새끼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겟지 주관적인 생각이니까
암튼 내 주관에선 밑에 글보면 찔리는 새끼들 있을거야
아무리 온라인으로 시작햇을 지언정 만나다 보면 오프 사이가 될수도 있다
그런새낀 내가 십덕하면서 대표적으로 말하는데 연불새끼 묵이 둘 이다.
니 새끼들은 오프에서 만나도 십덕사람인양 그러는게 눈에 보이는게 하루이틀이 아니다
개새끼들아 인간관계 얼마나 잘하고 다니는진 모르겟다만
오프 인간관계에서도 니새끼들 친구들이 너님들을 보는 눈은 나랑 별로 다르지 않을것이다
개새끼들아
자유게시판
내가 탈퇴한 이유를 말해줄까
event 2010-09-29 02:14:25visibility 조회 231

댓글 (5)
니 새끼 댓글 자체가 짜증나니깐 내글엔 반응 안했음 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