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리는 새끼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겟지 주관적인 생각이니까


암튼 내 주관에선 밑에 글보면 찔리는 새끼들 있을거야


아무리 온라인으로 시작햇을 지언정 만나다 보면  오프 사이가 될수도 있다


그런새낀 내가 십덕하면서 대표적으로 말하는데 연불새끼 묵이 둘 이다.


니 새끼들은 오프에서 만나도 십덕사람인양 그러는게 눈에 보이는게 하루이틀이 아니다


개새끼들아 인간관계 얼마나 잘하고 다니는진 모르겟다만 


오프 인간관계에서도 니새끼들 친구들이 너님들을 보는 눈은 나랑 별로 다르지 않을것이다


개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