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런 촌시러운 이름이 내 본명일리가 없자나
event 2010-09-29 09:52:48visibility 조회 324
난 좀더 근사하고 뉴요커 스러운 이름임 ㅇㅅㅇ
복근곰2010-09-29
저번에 형닉네임바꾸고 내가물어봣잖아 이게진짜 형이름이냐니깐 맞다고 한 칠근이형아님?
그칠근이형이아니라면 반전
그칠근이형이아니라면 반전
2010-09-29
십덕에 이런 순진한 새기가 있다니... 내가 곧휴인증도 안했는데 형이라는 증거는 어디에 있지!?
2010-09-29
님? 지금 그게문제가아니라 신나게 대용량첨부 업로드해놓으니깐
User unknown이라고 에러가 뜹ㅁ미다만?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