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보던관원이 들어왔어

그래서 이런저런얘기하다보니깐

나이 얘기하게 되엇다

나이 내나이 23이라니깐 그래요?

그러더라 그럼 몇년생이세요 물어보더이라

저요 88년생인데요 그랫더니

자기도 88년생이래

그러더니 자기는 빠른이래

어쩌라는거야 형이라고 불러줘야대는식으로 말하는거야

그래서 어디 고등학교 나왓나 물어보고 내운동했습니다.

나 여태동안 빠른이고 나발이고 다친구엿는대

이런시발...뭐지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