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씨피유가 어쩌구 램이 어쩌구 해도

 

초보는 잘 모르잖아.

 

ㅋㅋ

 

뉴비는 그저

 

올무에 24개월 동안 매월 3만5천원 내고  옵큐를 쓰는게

 

멍청한짓인지 아닌지로 판단한당_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