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칠근이형 보세요

2010-09-29 14:46:54 조회 174
ㅂㅈㄷㄱㅈㅂㄷ.jpgdd.jpg

 

지금 저렇게 한게 pci익스프레스이고

그밑에 노란색이 아마도 pci 일거다 그니깐 걱정하지말고 사도 상관없을거다

다른것도보니 다 비슷한식으로 되어잇더라

첨부 이미지

ㅂㅈㄷㄱㅈㅂㄷ.jpg
dd.jpg

댓글 (2)

2010-09-29

당신의 지식에 감탄하고 갑니다!

2010-09-29
아하 고맙고맙!
제목
허가윤 니가 그럴줄이야!!! (3)
허가윤 니가 그럴줄이야!!! (3)
··
30덕 되면 뭐잇냐? (4)
30덕 되면 뭐잇냐? (4)
··
삼성동에서 살고싶다 (1)
삼성동에서 살고싶다 (1)
··
이해리있냐 (1)
이해리있냐 (1)
··
나랑 사귀면 아이팟 갖기 쉬움 (5)
나랑 사귀면 아이팟 갖기 쉬움 (5)
··
명품횽 보긔 (4)
명품횽 보긔 (4)
··
듀얼코어 8200이면 나랑비슷한시기에 사셧을꺼니(전컴퓨터) (1)
듀얼코어 8200이면 나랑비슷한시기에 사셧을꺼니(전컴퓨터) (1)
··
나는 아이팟셔플이라도..ㅋㅋ
나는 아이팟셔플이라도..ㅋㅋ
··
아이팟4 좋을까? (5)
아이팟4 좋을까? (5)
··
야이 칠근이형 보세요야이 칠근이형 보세요 (2)
야이 칠근이형 보세요야이 칠근이형 보세요 (2)
··
오늘이 아무래도 최고 고비다. (1)
오늘이 아무래도 최고 고비다. (1)
··
그것보다도218짤이무서운이유는 (1)
그것보다도218짤이무서운이유는 (1)
··
218짤 자꾸 보니까 무섭다 (1)
218짤 자꾸 보니까 무섭다 (1)
··
근데 스냅드래곤을 많이들 채용하는이유가 (2)
근데 스냅드래곤을 많이들 채용하는이유가 (2)
··
무키모! (1)
무키모! (1)
··
오늘도 그댈 찾아 이 거릴 헤매~ (6)
오늘도 그댈 찾아 이 거릴 헤매~ (6)
··
나는~ 아직도 그댈~ 잊지 못해~ (8)
나는~ 아직도 그댈~ 잊지 못해~ (8)
··
칠근이는 보거라 그대가원하는걸 내가 형을위해서 찾았소이다칠근이는 보거라 그대가원하는걸 내가 형을위해서 찾았소이다 (4)
칠근이는 보거라 그대가원하는걸 내가 형을위해서 찾았소이다칠근이는 보거라 그대가원하는걸 내가 형을위해서 찾았소이다 (4)
··
야이 늬들아 (2)
야이 늬들아 (2)
··
아이폰3gs는 3년전에 나온폰이잖아 (3)
아이폰3gs는 3년전에 나온폰이잖아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