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쓰니 따라 써서?
와이파이 잡아서 씹덕질 하게?
아님 어플 깔아서 오덕질 하게?
걍 폰이 이뻐서? 버스라서?

시발 말만 스마트폰이지 별 쓰잘데기도 없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