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초대메일이 오는데


몰라 이거 뭐야 무서워


트위터 그 쪼그만 것도 대굴빡 굴려가며 겨우 익혔는데 이건 뭐 왜케 조잡한 게 많은거야


가입 하까 마까 어차피 일기나 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