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거 쓰는데 색감이 구림 ㅇㅇ 시야각도 ㅠㅠ
아까 김씨가 올려준 색감테스트하는거
20점 나와서
김씨는 색깔덕후구나 하는걸 느꼈음
같은 모니터로 2점이라니 ㄷㄷㄷ
자유게시판
김씨 모니터가 삼보 모니터였나?
event 2010-09-29 22:18:09visibility 조회 288
2010-09-29
근데 너님은 색감이 진짜 좋은득 ㅇㅇ 2점이면 뭐
2010-09-29
트위터에 올라온거였는데 보니까 뭐 0점 인증이 주르륵
2010-09-29
다시 하면 2점 안나오겠지... 그래서 다시 안ㅋ 함ㅋ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