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거 쓰는데 색감이 구림 ㅇㅇ 시야각도 ㅠㅠ


아까 김씨가 올려준 색감테스트하는거


20점 나와서


김씨는 색깔덕후구나 하는걸 느꼈음


같은 모니터로 2점이라니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