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전에 정벅한번 한뒤로


십덕 글리젠이 이래진거같다


다 내잘못이다


미안하다 십덕들아..ㅠㅠ


어쩐지 정벅이 새벽에도 정벅하려면 누가 끊는데

그날은 유난히 되더라니..ㅠㅠ



흑..ㅠㅠ 십덕들아 미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