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나 만나서 얘기 하는거랑 달리 서로 표정을 몰라 대화하기 편하기도하고


대화 타이밍을 내가 주도할수도있고 순발력이 필요없는 작전을 짤수도있지만


우린 귀찮아서 안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