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냄비씻기 귀찮아서




건더기, 면 넣고 끓이는 건 똑같은데








비벼먹을 대접을 정해서


거기에 스프랑 올리브유 넣고 뜨거운물 좀 넣어서 소스 만들어놓음






그리고 면 익으면 물 버리고 면 투하 ㅇㅇ



그러면 냄비 씻기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