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가끔 타임라인 도배하는 새기들 + 광고 앰흑 땜에 짱난다

 

글고 내가 진짜 보고싶은 애들은 막 타임라인 도배에 묻혀서 저 멀리 보임 ..

 

그것도 있고 하다보면 결국 그렇고 그런 애들만 돌고 도는거라 걍 때려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