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뭔가 모바일 디바이스가 있어야 됨.

 

싸이같이 올려놓고 반응을 기다리는게 아니라

 

실시간 문자배틀같이 올리면서 즉각적으로 반응을 해줘야지

 

한 2일전 멘션에 RT나 리플 달아봐야 걔도 모르고 나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