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즌은 예전에 봤던 기억이 다 나고
재미도 없고 그래서 시발 보기가 시러짐
히어로즈 다시 본 소감은 역시 히어로즈는 1시즌만 보고 접는게 젤 간지인듯
요새 미드 다 봉인해제되서
빅뱅이론 커뮤니티 슈퍼내추럴 멘탈리스트 뭐 기타등등 다 나오고있는데
이게 시발 휴방기동안 몰아서 봐 버릇했더니
한편씩 보기 존나 짱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껴놨던 나의 하우아이멧유어마덜을 보려고 결심했다
자유게시판
히어로즈는 이제 지겨워서 못보겠다
event 2010-10-01 13:50:29visibility 조회 250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