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즌은 예전에 봤던 기억이 다 나고


재미도 없고 그래서 시발 보기가 시러짐


히어로즈 다시 본 소감은 역시 히어로즈는 1시즌만 보고 접는게 젤 간지인듯


요새 미드 다 봉인해제되서


빅뱅이론 커뮤니티 슈퍼내추럴 멘탈리스트 뭐 기타등등 다 나오고있는데


이게 시발 휴방기동안 몰아서 봐 버릇했더니


한편씩 보기 존나 짱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껴놨던 나의 하우아이멧유어마덜을 보려고 결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