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688795c052d9f506ed24e3102c82e7.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19/893/001/97688795c052d9f506ed24e3102c82e7.JPG" rel="xe_gallery"/>
 
이거 다른이름 저장해서 보면
 
완전 미남인데 왜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