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드른 머하고이뜸?

2010-10-01 16:24:53 조회 189
323.jpg

요새 다들 잘 지내뜸?ㅋㅋ

나능 그냥저냥.... 빈둥빈둥 백수의 생활을 즐기고있다오 ㅋㅋ

십덕과 냥갤을 눈팅하믄서 ㅋㅋ 쿄쿄..

부쩍 예전에 휴개르에서 친목친목오덕오덕할떄가 생각나 ㅋㅋㅋㅋㅋ

휴개르에 정보 얻으러 오는 사람들에게는 엄청 방해였겟지만서도

재밌었는데 말이지 ㅋㅋ

첨부 이미지

323.jpg

댓글 (3)

Itaewon2010-10-01
97688795c052d9f506ed24e3102c82e7.JPGhttp://10duck.net//files/legacy/images/65/119/893/001/97688795c052d9f506ed24e3102c82e7.JPG" jQuery1285908615046="17" rel="xe_gallery"/>

너님도 나와라
2010-10-01
너님 손이냐?

너님 말랐네?
2010-10-01
.........ㅋㅋㅋㅋㅋ내 동물짜르방은 전부 퍼다온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손은 돌래 크고 살찐손임 ㅠㅋ
제목
춥다.. (1)
춥다.. (1)
··
정덕쩐다 (1)
정덕쩐다 (1)
··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배고픈데 밥이나 묵짜.배고픈데 밥이나 묵짜. (3)
배고픈데 밥이나 묵짜.배고픈데 밥이나 묵짜. (3)
··
218에게 전해줄 옵큐관련 희소식 (1)
218에게 전해줄 옵큐관련 희소식 (1)
··
입덕 (2)
입덕 (2)
··
근데 218이 눈인증도 했었구나. (2)
근데 218이 눈인증도 했었구나. (2)
··
어제 반팔집어넣고 긴팔꺼냈음. (3)
어제 반팔집어넣고 긴팔꺼냈음. (3)
··
요새 머하고 사냐면..요새 머하고 사냐면.. (4)
요새 머하고 사냐면..요새 머하고 사냐면.. (4)
··
심심하다. (2)
심심하다. (2)
··
오늘 정모 하냐? (4)
오늘 정모 하냐? (4)
··
테테테나 김씨 무키모 홍류 (14)
테테테나 김씨 무키모 홍류 (14)
··
난 잼밴드 팔았다 두개나 (2)
난 잼밴드 팔았다 두개나 (2)
··
쇽호짜응 오나전 오랜만이야 (9)
쇽호짜응 오나전 오랜만이야 (9)
··
근데 왜 여기로 뭐 휴대폰 이런거 물어보러 안오냐? (2)
근데 왜 여기로 뭐 휴대폰 이런거 물어보러 안오냐? (2)
··
너드른 머하고이뜸?너드른 머하고이뜸? (3)
너드른 머하고이뜸?너드른 머하고이뜸? (3)
··
연불이 올리는 연달 사진의비밀 (1)
연불이 올리는 연달 사진의비밀 (1)
··
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 (3)
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 (3)
··
쇽호 닉이미지 (1)
쇽호 닉이미지 (1)
··
인제 난 레알 컴터 한대 ㅇㅇ (3)
인제 난 레알 컴터 한대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