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새 머하고 사냐면..
event 2010-10-01 16:37:34visibility 조회 187
학교 다니거
연애질 춈 하고..
겜은 던파를 해여 ㅋㅋ
가끔 스타도 함.
스타 2는 캠페인만..ㅋㅋ
ㅠ_ㅠ
흑흑 집 학교 겜방 집 ...읭? ㅋㅋㅋㅋㅋㅋㅋ 알바도 관두고나서도 남친때므네 겜방다니는건 안잘앙; 돈은 점점 줄어드는데 ㅋㅋ 다시 일할 엄두는 안나고 그러눼?
쿄쿄
흑흑 집 학교 겜방 집 ...읭? ㅋㅋㅋㅋㅋㅋㅋ 알바도 관두고나서도 남친때므네 겜방다니는건 안잘앙; 돈은 점점 줄어드는데 ㅋㅋ 다시 일할 엄두는 안나고 그러눼?
쿄쿄
댓글 (4)
그러게여 이거 우째찍은 사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