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새 머하고 사냐면..

2010-10-01 16:37:34 조회 187
꼬집지마.JPG

학교 다니거

연애질 춈 하고..

 

겜은 던파를 해여 ㅋㅋ

가끔 스타도 함.

스타 2는 캠페인만..ㅋㅋ

ㅠ_ㅠ
흑흑

 

집 학교 겜방 집

...읭?

ㅋㅋㅋㅋㅋㅋㅋ

알바도 관두고나서도 남친때므네 겜방다니는건 안잘앙;

돈은 점점 줄어드는데 ㅋㅋ

다시 일할 엄두는 안나고 그러눼?

쿄쿄

 

첨부 이미지

꼬집지마.JPG

댓글 (4)

2010-10-01
사진은 발로 찍ㅡㄴ거임?
2010-10-0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여 이거 우째찍은 사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2010-10-01
역시 연애연애 열매 ㄳ.
2
2010-10-01
나도 연애연애...크흑 ㅠㅠ
제목
춥다.. (1)
춥다.. (1)
··
정덕쩐다 (1)
정덕쩐다 (1)
··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배고픈데 밥이나 묵짜.배고픈데 밥이나 묵짜. (3)
배고픈데 밥이나 묵짜.배고픈데 밥이나 묵짜. (3)
··
218에게 전해줄 옵큐관련 희소식 (1)
218에게 전해줄 옵큐관련 희소식 (1)
··
입덕 (2)
입덕 (2)
··
근데 218이 눈인증도 했었구나. (2)
근데 218이 눈인증도 했었구나. (2)
··
어제 반팔집어넣고 긴팔꺼냈음. (3)
어제 반팔집어넣고 긴팔꺼냈음. (3)
··
요새 머하고 사냐면..요새 머하고 사냐면.. (4)
요새 머하고 사냐면..요새 머하고 사냐면.. (4)
··
심심하다. (2)
심심하다. (2)
··
오늘 정모 하냐? (4)
오늘 정모 하냐? (4)
··
테테테나 김씨 무키모 홍류 (14)
테테테나 김씨 무키모 홍류 (14)
··
난 잼밴드 팔았다 두개나 (2)
난 잼밴드 팔았다 두개나 (2)
··
쇽호짜응 오나전 오랜만이야 (9)
쇽호짜응 오나전 오랜만이야 (9)
··
근데 왜 여기로 뭐 휴대폰 이런거 물어보러 안오냐? (2)
근데 왜 여기로 뭐 휴대폰 이런거 물어보러 안오냐? (2)
··
너드른 머하고이뜸?너드른 머하고이뜸? (3)
너드른 머하고이뜸?너드른 머하고이뜸? (3)
··
연불이 올리는 연달 사진의비밀 (1)
연불이 올리는 연달 사진의비밀 (1)
··
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 (3)
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악마의 고양이 아니에여 ㅠ (3)
··
쇽호 닉이미지 (1)
쇽호 닉이미지 (1)
··
인제 난 레알 컴터 한대 ㅇㅇ (3)
인제 난 레알 컴터 한대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