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현대 클래식이라해야하나... bgm 같은것들 이던데




뉴에이지 중에 가수가 노래 부르는거는 없지?




http://www.youtube.com/v/8siDb6hw1oY&hl=ko_KR&feature=player_embedded&version=3"/>http://www.youtube.com/v/8siDb6hw1oY&hl=ko_KR&feature=player_embedded&version=3"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width="640" height="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