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월이라고
새로운것좀올라왔네

옵큐는  제자리지만
ㅎㅎ ㅎㅎㅎㅎㅎ

음....
며칠더볼까

옵큐말고
번이탈ㄹ출용으로
구혜선폰  어떠냐?
이자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