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관심도 없는 일이였지만


결론은 타블로 ok~ 인거냉.


개인적으로는 구라! 로 판명되어서 바이바이 하는 시나리오를 바랬건만....



십덕 이야기 : 우왕!!! 포멧하니깐 조따 빠르냉.. 자주 해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