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첨가봤는데

 

강남쪽하고 너무 비교되더라

 

일부러 그런건지 잡초인지 갈대인지가 무성하게 자라있어서

 

관리 안하는듯한 느낌이 팍팍들어

 

그리고 중요한게 편의점이 왜케 없냐 ㅡ.ㅡ;;

 

불꽃축제보면서 맥주한캔할려고 했는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냥 손가락 빨았음 젠장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