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많은거 질색이라 노량진으로 갔따?!


근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랑 불꽃 쏘는데가 달라서 


63빌딩 딱 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린것도 가린거지만 불꽃을 왜케 띄엄띄엄 쏘냐 

20초 쏘고 5분 쉬고 20초 쏘고 5분 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