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witter.com/dong1978/status/26126958947

코갤 짱! ㅋ RT @bati_goal: 어제 디씨 코갤에서 타진요를 털었다고 합니다. 근데 터는 이유가 "우리보다 병신집단이 존재한다는 건 코갤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 이겨도 병신 져도 병신이면 이기는 병신이 되어라" 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